효테이 학원 중등부 테니스 부 가이드 CALL (테니스 부원 소개-시시도 료)
by 하늘을 나는 새-참고용으로 빠르게 훑어보고 한 번역입니다. 의역 다수 있음.
-원서는 YES24, 알라딘 등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오탈자 및 오역은 댓글이나 트위터(@skybird_crt)로 연락 주세요.
기회는 스스로 잡는다! 뜨겁고 믿음직한 불굴의 영혼!!(Fighting Spirit)
효테이 학원 중등부 3학년 C반 16번 교외활동위원 시시도 료
절대로 기어 올라가 주겠어!
어떤 역경도 타파하는 칠전팔기의 정신은 내 하극상과도 통하는 부분이 있다. 일관된 노력으로 극한 상태에서 마침내 자신의 껍데기를 부순 사람이다. 의리 넘치는 성격으로 후배들이 따르는 점에서도, 현재 부장으로서는 꼭 배우고 싶은 선배입니다.(히요시)
Data
■신장 : 173cm ■체중 : 60kg ■오른손잡이
■특기 기술 : 초고속 라이징 카운터, 오스트레일리안 포메이션 봉인
■플레이 스타일 : 카운터 펀쳐
■애용 메이커
-라켓 : YONEX(SRQ 티탄 800 프로)
-슈즈 : YONEX[파워 쿠션 199(SHT-199)
Profile
■생일(별자리) : 9월 29일(천칭자리) ■혈액형 : B형
■가족관계 :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형, 개(치즈)
■부친의 직업(가업) : 교사(소학교)
■취미 : 당구, 펜 돌리기
■좌우명 : 만족은 원하는 것 안에 있다
■좋아하는 색 : 빨강, 보라(자주)
■좋아하는 음식 : 치즈샌드, 민트 껌, 키노코노야마 1
■이상형 : 대등하게 말할 수 있는 아이 ■거북한 것 : 낯간지러운 시, 슈퍼마켓 TK의 할인 판매에 따라가는 것
■출신 소학교 : 효테이 학원 유치사
■특기 과목 : 지리, 역사 ■취약 과목 : 기하
■자주 방문하는 교내 장소 : 구매부, 보건실
■용돈 사용처 : CD나 잡지를 산다
■테니스 외의 특기 : 볼링(최고 스코어 275), 프로틴을 셰이크하는 것, 설거지
Play style
초고속 라이징으로 어떤 공도 줍고 줍고 계속 줍G~! by 아쿠타가와 지로
시시도는 있지~ 상대의 결정구를 라이징으로 전-부 주워버려! 맞은편의 자세가 갖춰지기 전에 강렬한 타구를 때려 넣으니까, 상대는 손도 발도 못 내민다는 거! 시합의 흐름을 단숨에 바꿔버리는, 초 공격적인 카운터네~ ...멋지G... 쿨-
→반응 속도를 궁극적으로 높이고 있으니까, 진짜진짜 순간이동이G~!
시시도 료의 발자취
좌절했을 때 그걸 양식으로 삼아 착실하게 성장하고 있다. by 아토베 케이고
레귤러 탈락이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어, 부단한 노력으로 길을 개척했다. 몇번이나 넘어져도 보다 강하게 일어선다... 그 집념에는 경의를 표하지.
→시시도에게는 특필할만한 신체 능력은 없지만 뛰어난 특훈으로 자신만의 무기를 몸에 익혔다. 그 억척스러움, 싫진 않군.
→관동대회에서는, 승리의 영예로운 관을 손에 넣었지만 아직 흡족하지 않았다. 뭐, 기분은 알지만.
→이겨도 자만하지 않고, 다음 시합에 대비한다. 끝까지 (승리에) 탐욕스러운 녀석이다.
→지더라도 후배에게 응원을 보낸다. 정신적인 면에서도 성장하고 있는 것 같군.
테니스 부원이 대답한다!! 시시도 료에게 배우는 팀 메이트를 대하는 법
시시도+오오토리로 보는 하급생과의 교제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이상적인 관계네요. 때가 되면, 후배의 등을 밀어 배웅해줍니다.
시시도+무카히로 보는 동급생과의 교제
솔직한 의견을 나누는 걸 선호하기 때문에, 서로 스스럼 없는 사이.
시시도 료에게 Q&A!!!
Q : 아까 판매부에서 어떤 걸 산 거야?
A : 효테이 오리지널 디자인의 목걸이. 여기에서 밖에 살 수 없는 한정품으로, 형 여자친구에게 부탁 받아서. 확실히 예쁘네.
Q : 어떤 지갑을 쓰고 있어?
A : 소학생 무렵 생일 때, 가쿠토랑 지로가 준 지갑. 이제 너덜너덜해지고 부분부분 벗겨졌지만, 역시 애착이 가.
Q : 최근 놀랐던 건?
A : 요전에, 타키에게 티셔츠를 빌려줬는데. 돌려받으니까 엄청 플로럴한 향기가 나서, 어쩐지 내 옷 같지 않았어...
Q : 오늘도 애완견 산책에 갔었어?
A : 아아, 조깅도 겸해서. 그러고 보니 산책 중에 치즈가 이상한 카드를 발견했어. 이런 거 오시타리가 기뻐할 거 같은데.
시시도 료에 대한 제보!
에치젠 료마 : 호주에서 현지 아이들과 사이 좋아진 것 같슴다. 돌아오기 전에는 뭔가 약속하고 있는 걸 봤슴다.
오치 츠키미츠 : 별로 흥미는 없지만, 합숙소에서는 도베르만을 길들이고 있었던가. 공놀이를 하거나 달리거나 즐거워보였다.
후지 유타 : 최근 초코 과자의 스티커를 모으고 있는 것 같네요! 남는 스티커를 드리니까, 답례로 초콜릿을 줬습니다!
어머니 : 또 냉장고 문 연 채로 우유 마시고! 다음번에 그러면, 안마권(券)을 예전에 [안마현(県)]이라고 쓴 거 말할테니까.
로커 기습 조사
총평 : 기본적으로 스토익
근육 트레이닝 도구 등, 몸 만들기에 관련된 것이 많다. 참고로 머핀은, 수업 시간에 만든 게 너무 달아서 먹지 않았다던가.
들어있던 물건
☑ 타올&갈아입을 옷
☑ 복서사이즈 용 글러브
☑ 조리 실습에서 만든 머핀 etc...
→복서사이즈는 최근 트레이닝의 일환으로 시작했다. 교사 뒷편 등에서, 카바지 군과 스파링하고 있는 모습도 가끔 발견.
부에서의 추억
부실에 갇혔던 때도... by 히요시 와카시
정전으로 부실에 오토록이 걸려서, 갇혔던 적이 있었네요. "허둥대도 소용없지!" 라고 시시도 씨가 어둠 속에서 트레이닝을 했던 걸, 묘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통지표 살짝 보기!!
하면 할 수 있는 학생으로, 시험에서 전과목 90점 이상을 받은 적도 있다. 테니스도 좋지만, 공부가 본분인 걸 잊지 않도록.(담임 코바야시)
자주 보건실에 상처 치료를 하러 옵니다. 테니스 특훈이라고는 하지만 상처가 많아서 걱정이야.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것과 똑같이 자신도 소중하게 여기렴.(양호교사)
신입 부원에게 코멘트!! 여어, 잘 왔어! 좀 더 강해지고 싶은 녀석은 언제든지 내가 강하게 훈련시켜주지!
시시도 료 두근두근 공략 매뉴얼
~시시도 군과 사이 좋아지고 싶은 너에게 보내는 6개의 비밀~
친구 편 ∥ 함께 놀고 싶어!
말을 걸 계기는? 해외 드라마의 화제로 분위기 업!
최근 24시간짜리 해외 드라마에 빠져 있는 것 같다. 쉬는 시간 등에 [나도 봤어]라고 말을 걸면 대답해줄 것 같다!
Special Secret 여자사람친구 사정은?
※무뚝뚝해서 무서워하는 경우도
적극적으로 여자에게 말을 거는 타입은 아니다. 하지만 이야기를 해보면 배려심이 있는 걸 알고, 친해진 여자도.
※여자사람친구의 수 ★★
휴일을 보내는 방법은? 어느 날의 휴일
종합 : 테니스나 서양 음악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해보자!
선후배 편 ∥ 신뢰를 얻고 싶어!
선배에게! 능숙한 칭찬법 or 격려법은?
※격려
캔커피를 사주면서 어깨의 힘을 빼게 하자!
한가지 생각에 깊이 빠져있을 땐, 쓴 커피로 머리를 맑게 해주자. 너무 무리하지 말라고 해도 무리하기 때문에, 그늘에서 지켜보는 것이 제일.
※지도방침
종합 : 확실히 서포트 하는 것으로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후배에게! 잘해나갈 도움이 되는 아이템은?
※접이식 우산
기본적으로, 그다지 우산을 지참하지 않는 시시도 군. 갑자기 비가 내릴 때 건네주면 고마워하기 때문에, 항상 가방에 넣어두자.
Special Secret 시시도's 사인은?
※귀 뒤를 긁는다
부끄러워 할 때의 사인. 무뚝뚝한 얼굴이거나 어조가 강해져도 화내고 있는 건 아니기 때문에, 안심해도 OK.
- 버섯 모양의 초콜릿 과자 [본문으로]
'번역모음 > 팬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테이 학원 중등부 테니스 부 가이드 CALL (테니스 부원 소개-카바지 무네히로) (0) | 2021.10.24 |
---|---|
효테이 학원 중등부 테니스 부 가이드 CALL (테니스 부원 소개-아쿠타가와 지로) (0) | 2021.10.23 |
효테이 학원 중등부 테니스 부 가이드 CALL (테니스 부원 소개-무카히 가쿠토) (0) | 2021.05.05 |
효테이 학원 중등부 테니스 부 가이드 CALL (테니스 부원 소개-오시타리 유시) (0) | 2021.05.05 |
효테이 학원 중등부 테니스 부 가이드 CALL (테니스 부원 소개-아토베 케이고) (1) | 2021.05.01 |
블로그의 정보
하늘을 나는 새
하늘을 나는 새